리뷰 혜택 안내
옴파 스윔슈트 특징 안내
  1. 움파의 수영복은 흰색 원단에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프린트 되는 '올오버 프린트' 방식으로 제작됩니다(블랙펄 컬렉션 제외.)
  2. 제품 특성상 착용시 볼륨이 있는 신체부위가 팽창하며 흰색 원단이 비쳐보여 하얗게 되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현상은 어두운 색의 수영복에서 시각적으로 더 잘 보여지며, 착용하시는 분의 체형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상품 불량 및 기능 저하에 대한 현상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Before Swimming
  1. 제품을 받아보신 후 착용 전 흐르는 물에 가볍게 단독 손세탁 후 건조해주세요.
  2. 위생필름을 제거한 후 실리콘 브라캡 또는 탈착식 브라패드와 함께 착용해주세요.
Swimming
  1. 수영복은 스판이 함유되어 있어 착용할 수록 몸에 맞게 늘어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착용감은 체형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첫 착용시보다 두 세번 입수 후 더욱 잘 맞게 느껴질 거에요.
  3. 마찰이 발생하는 미끄럼틀, 놀이기구 이용은 보풀 발생 및 원단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4. 원단 이염 및 손상 방지를 위해 태닝오일은 절대 수영복에 닿지 않도록 해주세요.
After Swimming
  1. 수영장의 소독약품을 흐르는 물에 깨끗이 헹구어내어 가볍게 물기를 짜주세요.
  2. 물기를 강하게 비틀어 짤 경우, 원단 사이에 보풀이 생기거나 형태가 망가질 수 있어요.
  3. 수영복 탈수기(짤순이) 사용은 원단 손상의 원인이 되며, 수영복의 수명을 단축시켜요.
  4. 서로 다른 색상의 젖은 수영복, 수모를 함께 두면 이염의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단독 관리하고 마른 수건에 싸서 보관해주세요.
  5. 세탁이 필요할 때에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가볍게 손세탁해주세요.
  6. 건조기를 절대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7. 의류 소재 특성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색이 옅어질 수 있어요.
  8. 차 트렁크, 밀폐된 공간 등 높은 온도에서의 보관 및 이동은 이염 및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고온의 장소에 절대 보관하지 마세요.
교환 및 반품 전 꼭 읽어주세요
  1. 반품이 고민되시거나 받으신 상품이 100%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택 제거 및 시착을 신중히 해주세요.
  2. 상품 불량의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시 동일 상품, 동일 사이즈, 동일 컬러로 무상 교환이 가능하며 동일 옵션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희망하시는 경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3. 상품 불량 건은 반품 전 문의게시판, 카카오 상담 채널을 통해 1:1 접수된 건에 한하여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4. 오배송된 상품 또는 불량상품이라도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하오니 사용 및 착용 전 미리 상품을 확인해주세요.
  5. 단순 변심, 사이즈 변경 등 고객님의 사유에 의한 교환 시 왕복 택배비 6,000원을 차감 후 환불됩니다.
  6. 부분 반품 시 최종 구매 확정 금액이 7만 원 이상일 경우 3,000원, 7만 원 미만일 경우 6,000원의 반품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무료배송으로 받아보신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에는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 총 6,000원을 지불해주셔야 반품이 진행됩니다.)
  7. 교환/반품 택배 발송 시 모든 상품은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박스 또는 택배봉투에 이중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8. 교환처리는 상품 입고 후 검수 과정을 거쳐 처리되오니 배송 준비기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9.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1회까지만 가능합니다.
  10. 교환 및 반품은 받으신 택배사(CJ대한통운 또는 로젠택배)를 통해 수거 접수를 부탁드리며, 타 택배사 또는 편의점 택배 이용 시 선불로 접수해주세요. 타 택배사 착불 접수 시 추가 비용은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11. 고객님의 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 반품/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1. 교환 및 반품은 택을 제거하지 않으며, 착용(시착 포함)을 하지 않은 상태로 수령일로부터 7일(주말, 공휴일 포함) 이내 접수된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2. 자사몰 MY PAGE 또는 Order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시 택배 수거 접수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3. 사이트에서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교환/반품을 요청하시면 상담원이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4. 교환 및 반품 신청 접수 후에는 상품을 받으신 것과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작성하신 '교환/반품 신청서'와 함께 보내주세요.
  5. 반송 접수가 완료되면 기사님께서 평균 1-3일 내로 방문, 수거가 진행됩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
  1.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교환/반품 신청
  2. 택배기사님 방문 수거(1-3일 이내)
  3. 반송 상품 물류센터 입고
  4. 상품 검수
  5. 교환상품 출고 또는 반품 완료 (환불까지 최대 3-7일 소요)
움파 배송 안내
  1. 배송업체 : CJ대한통운, 로젠택배
  2. 배송지역 : 전국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배송비 :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7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주문시 선결제)
주문 전 확인해주세요
  1. 무통장입금 결제건은 주문 시점으로부터 1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하며, 입금 기한이 지나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2. 무통장입금 결제건은 입금 후 '결제완료' 상태로 변경까지 시스템상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입금 후 3시간 경과시에도 '결제요청'으로 확인되실 경우,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채널을 통해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3. 무통장입금 결제건은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하며, 상이할 경우 입금확인 및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무통장입금 결제건의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확인 및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무통장입금 결제건의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상이하거나 금액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채널을 통해 알려주시면 상담원이 확인 후 주문상태 변경을 도와드립니다.
주문 후 확인해주세요
  1. 재고가 확보된 상품의 경우, 오후 12시까지 주문건(결제 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
  2. 주문 폭주로 인한 출고물량 증가, 재고 소진, 입고 일정 지연 등에 해당하는 일부 상품의 경우, 출고까지 수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택배사의 물량증가로 인한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천재지변, 일시품절 등에 해당하는 일부 상품의 경우, 평균 배송 기간보다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주문 및 입금 확인 시 상품 변경 및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오니,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6. '배송 준비중' 상태는 상품 포장 및 송장 발행이 완료되어 출고 대기중인 상태로, 취소 및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7. '배송 중'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 및 수취 거부, 반송이 불가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반품 택배비(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기타 문의사항
  1. 이외 주문 관련 문의사항은 움파 공식물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움파)을 통해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