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s
리뷰 혜택
제품 관리법 및 주의 사항
교환 및 반품
주문 및 배송

옴파 스윔슈트 특징 안내
- 움파의 수영복은 흰색 원단에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프린트 되는 '올오버 프린트' 방식으로 제작됩니다(블랙펄 컬렉션 제외.)
- 제품 특성상 착용시 볼륨이 있는 신체부위가 팽창하며 흰색 원단이 비쳐보여 하얗게 되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현상은 어두운 색의 수영복에서 시각적으로 더 잘 보여지며, 착용하시는 분의 체형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상품 불량 및 기능 저하에 대한 현상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Before Swimming
- 제품을 받아보신 후 착용 전 흐르는 물에 가볍게 단독 손세탁 후 건조해주세요.
- 위생필름을 제거한 후 실리콘 브라캡 또는 탈착식 브라패드와 함께 착용해주세요.
Swimming
- 수영복은 스판이 함유되어 있어 착용할 수록 몸에 맞게 늘어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착용감은 체형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첫 착용시보다 두 세번 입수 후 더욱 잘 맞게 느껴질 거에요.
- 마찰이 발생하는 미끄럼틀, 놀이기구 이용은 보풀 발생 및 원단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 원단 이염 및 손상 방지를 위해 태닝오일은 절대 수영복에 닿지 않도록 해주세요.
After Swimming
- 수영장의 소독약품을 흐르는 물에 깨끗이 헹구어내어 가볍게 물기를 짜주세요.
- 물기를 강하게 비틀어 짤 경우, 원단 사이에 보풀이 생기거나 형태가 망가질 수 있어요.
- 수영복 탈수기(짤순이) 사용은 원단 손상의 원인이 되며, 수영복의 수명을 단축시켜요.
- 서로 다른 색상의 젖은 수영복, 수모를 함께 두면 이염의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단독 관리하고 마른 수건에 싸서 보관해주세요.
- 세탁이 필요할 때에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가볍게 손세탁해주세요.
- 건조기를 절대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의류 소재 특성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색이 옅어질 수 있어요.
- 차 트렁크, 밀폐된 공간 등 높은 온도에서의 보관 및 이동은 이염 및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고온의 장소에 절대 보관하지 마세요.
교환 및 반품 전 꼭 읽어주세요
- 반품이 고민되시거나 받으신 상품이 100%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택 제거 및 시착을 신중히 해주세요.
- 상품 불량의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시 동일 상품, 동일 사이즈, 동일 컬러로 무상 교환이 가능하며 동일 옵션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희망하시는 경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상품 불량 건은 반품 전 문의게시판, 카카오 상담 채널을 통해 1:1 접수된 건에 한하여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오배송된 상품 또는 불량상품이라도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하오니 사용 및 착용 전 미리 상품을 확인해주세요.
- 단순 변심, 사이즈 변경 등 고객님의 사유에 의한 교환 시 왕복 택배비 6,000원을 차감 후 환불됩니다.
- 부분 반품 시 최종 구매 확정 금액이 7만 원 이상일 경우 3,000원, 7만 원 미만일 경우 6,000원의 반품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무료배송으로 받아보신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에는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 총 6,000원을 지불해주셔야 반품이 진행됩니다.)
- 교환/반품 택배 발송 시 모든 상품은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박스 또는 택배봉투에 이중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 교환처리는 상품 입고 후 검수 과정을 거쳐 처리되오니 배송 준비기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1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받으신 택배사(CJ대한통운 또는 로젠택배)를 통해 수거 접수를 부탁드리며, 타 택배사 또는 편의점 택배 이용 시 선불로 접수해주세요. 타 택배사 착불 접수 시 추가 비용은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 고객님의 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 반품/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 교환 및 반품은 택을 제거하지 않으며, 착용(시착 포함)을 하지 않은 상태로 수령일로부터 7일(주말, 공휴일 포함) 이내 접수된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자사몰 MY PAGE 또는 Order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시 택배 수거 접수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 사이트에서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교환/반품을 요청하시면 상담원이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신청 접수 후에는 상품을 받으신 것과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작성하신 '교환/반품 신청서'와 함께 보내주세요.
- 반송 접수가 완료되면 기사님께서 평균 1-3일 내로 방문, 수거가 진행됩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
-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교환/반품 신청
- 택배기사님 방문 수거(1-3일 이내)
- 반송 상품 물류센터 입고
- 상품 검수
- 교환상품 출고 또는 반품 완료 (환불까지 최대 3-7일 소요)
움파 배송 안내
- 배송업체 : CJ대한통운, 로젠택배
- 배송지역 : 전국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7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주문시 선결제)
주문 전 확인해주세요
- 무통장입금 결제건은 주문 시점으로부터 1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하며, 입금 기한이 지나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건은 입금 후 '결제완료' 상태로 변경까지 시스템상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입금 후 3시간 경과시에도 '결제요청'으로 확인되실 경우,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채널을 통해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 무통장입금 결제건은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하며, 상이할 경우 입금확인 및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건의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확인 및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건의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상이하거나 금액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채널을 통해 알려주시면 상담원이 확인 후 주문상태 변경을 도와드립니다.
주문 후 확인해주세요
- 재고가 확보된 상품의 경우, 오후 12시까지 주문건(결제 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
- 주문 폭주로 인한 출고물량 증가, 재고 소진, 입고 일정 지연 등에 해당하는 일부 상품의 경우, 출고까지 수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택배사의 물량증가로 인한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일시품절 등에 해당하는 일부 상품의 경우, 평균 배송 기간보다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 및 입금 확인 시 상품 변경 및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오니,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배송 준비중' 상태는 상품 포장 및 송장 발행이 완료되어 출고 대기중인 상태로, 취소 및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 중'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 및 수취 거부, 반송이 불가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반품 택배비(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기타 문의사항
- 이외 주문 관련 문의사항은 움파 공식물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움파)을 통해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